오늘은 이근 고우림 정보와 이근 대위의 이근 처벌을 정리해봤습니다. 요즘에 가장 뜨거운 화제를 낳고 있는 이근 대위의 정보 지금 시작합니다.
이근 고우림
이근 대위의 아내로 알려진 여성이 바로 고우림 씨입니다. 그렇기에 이근 대위가 자신의 가족 정보는 기밀이라고 했지만 인터넷 검색으로 고우림 씨가 누구인지는 예측 가능합니다. 이근이 운영하는 쇼핑몰이 있는가보더군요. 이 쇼핑몰에 가입을 해서 이근이 파는 물건을 구매하면 고우림이라는 사람의 명의로 결제 확인이 된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아내가 아닌가 싶다고 사람들이 말하고 있습니다. 고우림이라는 사람의 페이스북이나 인스타를 보면 이근 대위와 결혼식을 올린 사진이 있다고 합니다. 이 내용은 유튜버 구제역의 유튜브 채널에서 알 수 있는듯 합니다. 왜냐하면 구제역이 제시한 정보에 고우림 씨의 농협 계좌가 나타나기에 그렇습니다.
지금 자료를 찾아보니까 이미 가로세로연구소라는 유튜브에서 이근 아내로 고우림 씨가 밝혀졌군요. 그래서 이근 대위가 소송을 벌이는 것이었군요. 몰랐네요.
이근 고우림에 대한 구제역의 판단
- 이근이 운영하는 '락실' 이라는 쇼핑몰에 이근이 티셔츠를 판매하는데 이 사이트 사업자 등록자가 바로 고우림이라는 것.
- 구제역은 고우림 씨와 통화까지 하면서 사업자 등록 확인.
- 구글과 인스타 검색으로 이근의 부인이라는 것을 확인한 구제역.
이근 대위 처벌
전쟁 중인 우크라이나에 무단 입국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이근(39) 전 대위가 첫 공판에서 여권법 위반 혐의를 인정했습니다. 재판을 마친 뒤에는 방청을 하러 온 유튜버를 폭행해 잠시 소란이 벌어지기도 했습니다. 서울중앙지법 형사21단독 정재용 판사는 20일 이씨의 여권법 위반, 특정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상 도주치상 혐의 첫 공판을 열었습니다.
해군특수전전단(UDT/SEAL) 대위 출신인 이씨는 외교부의 여권 사용 허가를 받지 않고 여행경보 4단계(여행금지)가 발령된 우크라이나에 입국한 혐의로 지난 1월 재판에 넘겨졌습니다. 이씨는 우크라이나 전쟁이 일어난 직후였던 지난해 3월 ‘러시아군에 맞서겠다’며 출국해, 우크라이나의 외국인 부대 ‘국토방위군 국제여단’에 합류했습니다. 외교부는 무단 출국한 이씨를 같은 달 여권법 위반 혐의로 고발했습니다. 이씨는 전장에서 다쳐 출국 두달 만인 지난해 5월 치료를 위해 귀국했다가 경찰에 자진 출석했습니다. 이씨는 이날 법정에서 자신의 여권법 위반 혐의를 모두 인정했습니다.
이근 대위와 유튜버 구제역 간 충돌
법정에서는 별다른 의견을 밝히지 않은 이씨는 재판이 끝난 뒤 취재진에게 “우크라이나를 위해 참전한 게 아니라 사람들을 위해 참전했습니다. (참전을) 잘했다고 생각한다”면서도 “여권법 위반 혐의를 인정하고 사과한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지난해 7월 서울 시내에서 차를 운전하다가 오토바이와 사고를 낸 뒤 구조조치 없이 현장을 떠난 혐의는 부인했습니다. 이씨 변호인은 이날 법정에서 “차량으로 피해자를 충격했다는 사실 자체를 인지하지 못했고, 도주의 범의가 없었다”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한편 이씨는 이날 재판이 끝난 뒤 법정 밖에서 유튜버 구제역과 충돌했습니다.
구제역은 재판이 끝나 퇴정한 이씨를 따라가며 “6년째 신용불량자인데 채권자에게 미안하지 않나”고 물었습니다. 질문이 반복되자 이씨는 욕설과 함께 주먹으로 구제역의 얼굴을 한차례 때렸습니다. 구제역은 그 자리에서 경찰에 폭행 사실을 신고했습니다. 구제역은 법원 건물 밖에 나가서도 이씨에게 휴대전화를 들이밀며 “법정에서 나를 폭행한 것을 어떻게 생각하냐. 채권자들에게 미안하지 않나”고 물었습니다. 이씨는 재차 욕설을 퍼부은 뒤 손으로 구제역은 휴대전화를 쳐 땅에 떨어뜨렸습니다. 이씨와 구제역은 평소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툼을 벌이던 사이입니다.
이근과 유튜버 구제역 간 대결
구제역은 이 씨에게 폭행을 당한 뒤 3월 21일 자신의 유튜브를 통해 “제가 질 게 뻔해도 이근 얼굴에 주먹 한 방을 날리고 싶습니다. 우리 어머니를 모욕한 당신을 용서하지 못하겠다”며 “당신이 좋아하는 방식으로 붙어줄 테니 남자라면 빼지 말고 로드FC 무대 위에서 한판 붙자. 제안에 응해준다면 승패와 관계없이 두 번 다시 당신을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폭행 고소 사건도 취하하겠다”고 제안했었습니다.
이근과 구제역 간 대결은 아직 미지수
이 씨는 25일 입장문에서 “구제역 결투를 수락합니다. 조건은 하나만 있다”며 “구제역 유튜브 채널을 지금 삭제하라”고 요구했습니다. 이근 씨는 “채널 삭제하고 무규칙 실전 격투로 붙자”며 구체적인 계약 내용으로는 ‘구제역 유튜브 채널 영구 삭제’, ‘다신 평생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지 않을 것’, ‘두 번 다시 자신을 언급하지 않을 것’, ‘폭행·재물손괴·모욕으로 이근을 고소한 사건을 취하할 것’, ‘무규칙 맨몸 싸움을 진행하고 서로 폭행이나 살인 미수로 고소하지 않을 것’, ‘해당 결투로 얻은 수익금 전액은 국가유공자에게 기부할 것’ 등을 제시했습니다. 이에 대해 유튜버 구제역은 채널 삭제를 제외한 모든 조건을 받아들이겠다면서 “이근 측에 결투 약정서를 보냈습니다. 이근 측이 계약서에 서명하면 바로 결투는 성사된다”고 했습니다. 이 씨가 제시한 조건을 받아들이지 않아 매치업 성사 여부는 불투명합니다.
이근과 고우림 그리고 구제역
마무리 하자면 이근과 결혼한 배우자는 고우림 씨가 맞습니다. 그리고 현재는 이근과 유튜버 구제역 간에 대결 성사 여부에 따라 언젠가는 두 사람의 대결을 볼 수 있다는 정도가 지금 이근 대위 상황이라고 보시면 됩니다.